타로
설아
판매상품 (6)
반갑습니다 홍카페 타로분야 970번 설아입니다!
재회운 제너럴리딩을 가져왔어유
제너럴리딩은 정확도가 높지않으니 재미로만 봐주세요! ?
더 디테일하고 정확한 상담은 개인상담으로 도와드릴게유
사진 속 왼쪽 1번부터 4번중 하나만 골라주시고
리딩은 밑에서 확인해주세요
1. 상대방쪽에서 움직임이 약하네요 관계가 미래가 안보인다고 생각해요. 미련과 아쉬움이 다 사라진건 아니지만 움직여봤자 뭐하겠어하고 무기력하게 해탈한 모습이예요. 그래서 두분의 관계도 현재는 정서적 거리감이 어느정도 있는 모습입니다. 근데 조금만 기다리시면 내담자님이 어떻게 지내는지, 재회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굉장히 궁금해지고 염탐까지도 가능한 모습이 나오네요.. 때를 기다리시면 남자분 마음의 변수는 들어오는데 재회운의 결실을 맺기보단 남자분이 수동적으로 내담자님을 후에 내가 다가가도 니가 날 받아줄만한 확신을 주었으면 좋겠는데...근데 나 또 생각이 바뀔수도 있어라는 우유부단한 모습이 보여지니 당분간 움직이기보담 저 궁금증을 자극시켜주어 재회운을 조금 높여야 가능하겠어요! 열매가 무르익길 기다려봅시다. 타이밍이 중요해요 자칫 나의 행동으로 실패할수있으니 조심하세용!
2. 같이 함께할때보다 지금 시점에선 그냥 나 혼자 미래를 신경쓰는게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결단을 내리는게 너한텐 어떨지 몰라도 나는 일단 그게 맞는것같단 생각이 드셔서 이별을 받아들인 부분이 커보여요. 중심을 잡으려고 무던하게도 노력하니 겉으로도 재회 마음이 커보이지 않겠어요 그런데 시간이 지나서 괜찮아지겠지 생각했던 마음이 외로움으로 시작해서 그리움으로 발전이 커집니다. 재회도 연락도 남자분쪽에서 움직임이 있는 흐름입니다 결단력을 내릴때는 시원하게 내릴 수 있는 남자분이니 때만 온다면 언제 그랬냐는듯 확고한 모습을 보여줄거예요. 시간싸움이네요. 재회 가능합니다
아마 남자분 연락왔을때 그랬어~하고 공감해주고 안아준다면 어쩌구저쩌구 본인 마음 다 털어놓을수도 있어요.
3. 현실적으로 이득을 추구하나 사람 자체가 결정적일때 갑자기 착한아이콤플렉스가 생깁니다. 그래서 사람에따라 쟤 대체 어쩌자는거야 뭐하자는거지? 이런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닌가..하고 느껴질 수 있는 타입이예요. 재회는 결론적으로 어렵습니다. 이도저도 아니게 자꾸 계산기 때리다가 결국 결론 못내는 헛똑똑이예요. 끝이 두렵다고 미래에 또 헤어지면 본인은 어떡해야하나 걱정이 너무 많아서 차라리 마음을 접자고 합니다. 근데 환장인게 또 간간히 내담자님 어떻게 지내는지는 궁금해서 알짱거릴수있어서 재회운보단 미래흐름에 내담자님이 이 남자때문에 스트레스 받을 일이 생길 수 있어용
밀어붙이는 힘이 약한게 재회에 있어서 가장 방해포인트입니다. 어떻게 해야할지 조언카드 뽑고 가능성을 끌어올려야해요(타로에 정해진 흐름은 없습니다. 가능성 올리고 재회하신경우도 많습니다)
4. 상대방이 너무 여유롭습니다. 상황 자체도 두 분 사이에 강력한 이슈가 없어서 시간이 흘러가기만해요. 누구 한명이 총대를매고 강력하게 어필을 해야하는데 서로 의견이라던지 타이밍이 안맞네요. 재회라는 결실 맺으려면 화합이 되어야하는데 따로국밥이예용 ? 보시는 내담자님도 재회에 있어서 긍정적인 시선만 있는게 아니라고 보여집니다. 마음은 포기가 다 안되었지만 재회해도 잘 만나는지 저 사람이 나에게 좋은 영향을 주는지 가슴에 손을 얹고 다시 한번 점검이 필요합니다. 그 사람 자체만 보고 기다리거나 바라는 느낌이 아닙니다.
상대방이 다른 이성이 있거나 미래 시점에서 들어오게되는 흐름이라 잘 체크해보세요 상대방분은 본인에게 득이되는 부분을 따지느라 잔머리만 굴립니다. 상대방이 이 마음이 지속된다면 게으름 피우느라 재회는 어려워요.
?
재회를 기다리시는 많은 내담자님!
내가 좋은사람 나쁜사람 따져가며 좋아하고 기다리는건 아니니까 저를 비롯한 다른 점술에 너무 의지하여 내담자님 본연의 선택할수있는 권리마저 잃어버리지 않으시길 간절히 기도할게요❤ 점술 결과가 나쁘게 나오더라도 최선을 다해보세요
제 리딩에 자신은 있으나, 어느 점술이나 100프로는 없습니다.?
제 리딩이 잘 맞으셨다면 하트나 댓글로 복채 부탁드려유 ?
제너럴리딩이니 혹시 원하는 답이 아니더라도 잊어버리시고 궁금하신 제너럴리딩이 있으시면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