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한나
판매상품 (1)
우선 저를 찾아주시는 내담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 전해 드리고 싶습니다. 상담을 할 때 저는 기본적으로 서로 기본적인 에티켓을 지키면서 마음을 열고 소통하는 게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해야 깊이 있는 상담이 가능하며 그렇게 했을 때 실제로 점사도 더 정확하게 뽑혔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올해 5월부터 악의적인 목적으로 의심되는 후기가 유난히 많이 달렸고 별점이 낮은 후기가 많이 달렸습니다.(순수한 고객이신데 저에게 오해 받으셨던 분들도 있으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전부터 이런 일들은 많이 있었지만 5월부터 특히 정도가 너무 심해져서 5월 한 달 동안 거의 100명 가까이 차단 시켰습니다. 그래서 그 때부터 혹시나 하는 불안감에 상담하기 전부터 미리 점사를 뽑아보고 상담을 했었고, 미심쩍으면 일부러 전화를 빨리 끊어버리거나 차단을 시키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즈음엔 상담 전화 오기 전부터 경계심을 가지고 전화를 받거나 긴장하면서 상담을 하게 됐었습니다. 그렇다 보니 저 역시 상담하는 데 있어서 집중력도 많이 떨어졌고 불필요한 일에 감정 소모를 해야 되니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었고 매우 힘든 시간을 보내야만 했습니다.
그 중에는 분명 특별히 잘못한 게 없으신데 차단 당하신 분들도 많으셨을 걸로 생각됩니다. 그런 생각을 평소에도 하고 있던 차에 우연히 단골 고객분을 통해서 새로운 소식을 전달 받게 되었습니다. 억울하게 차단 당해서 저 때문에 상처 받으신 고객분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이유없이 차단 당하셨거나 오해 받으셨던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말씀 전해 드리고 싶었습니다. 저의 부족함을 너그러이 용서해 주시길 바랍니다. 바쁘실 텐데 귀한 시간 내서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벌써 올해의 반 이상이 지났는데 계획하셨던 소망 모두 이루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