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장미
판매상품 (4)
안녕하세요 타로리더 장미입니다?
오늘은 짬을 내어 제네럴리딩을 준비해 봤어요
가벼운 마음으로 즐겁게 봐 주세요 !?
?파란꽃(1번)
상대는 "나"와 본인의 관계가 굉장히 가깝고 친밀하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그리고 앞으로도 꾸-준히 그런 사이임을 바란다고 보이네요 ! 다만 이성적인 관점에서 보자면 조금은 관심을 느끼고 있다고 볼 수 있지만 친구 이상 연인 이하의 감정만 느끼다 말아버리거나 조금이라도 관계가 지루하다고 느껴진다면 휙! 돌아서버릴 수 있겠어요. 함께 즐거운 것 들을 나누고 최고의 파트너라는 인식을 주고픈 욕구가 강하게 보여요 다만 그 마음이 지나치다 못해 본인 마음처럼 안될땐(?) 쉽게 상처받고 서운함을 느낄 수 있는 마음도 보여요 !잘 달래고 우쭈쭈해주며 마음을 조금만 알아준다면 상대는 나의 찰싹둥이가 될거에요 !
?살구꽃(2번)
상대는 쉽게 "나"를 의심하고 그 의심으로 인해 혼자 힘들어하기도 해요. 안정적인 관계를 선호하는데 본인이 스스로 끊임없이 "우리.. 괜찮은건가?" 고민하고 있어요. 사실 상대는 "나"를너무 좋아하지만 우리가 잘 통하고 잘 맞는 관계가 아니란건 알고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그럼에도 끊임없이 나를 놓치고 싶지 않은 상대는 본인의 에너지가 다 방전될때까지 "나"에게 꾸준한 애정과 의심을 함께 쏟으며 내 마음을 확인하고싶어할거에요.
?노란꽃(3번)
상대는 이미 "나"에게 미쳐있어요. 그리고 어떻게하면 "나"에게 잘 보일지도 알고있는 깜찍한 요물이에요. 다만 사실 알고보면 솔직하지 못한 부분이 많은 상대는 있는그대로 자신을 드러내지 못하고 "나"의 마음을 혼자서 재단하고 예측해보고 있을 수 있어요. 아마 상대는 "나"에게 뭔가를 더 바라고 있을거에요. 그걸 준다면 아마 상대는 "나"를 위한 맞춤형 귀요미가 되어줄거에요(가끔눌리는발작버튼은모른척해주세요)
?분홍꽃(4번)
상대는 "나"에게 큰 관심이 있는 상태가 아닌거같아요. 사실 그저 적당한 관계를 유지하며 싫지도 좋지도 않은 그 어디가의 세계속에서 나를 바라보고 있을지 모르겠어요. 가끔 한번씩 내게 오지랖을 부리거나 기분 상할법한 말이나 행동을 던질 수 있는데 그것 또한 그냥 그때그때로 끝나는것 같아 보여요. 좋게말하면 편하고 나쁘게 말하면 딱히 관계에 애를 쓰기엔 조금 귀찮은 상태로 우리의 온도는 딱 36.5도가 적당해보여요.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