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상담의 경우 짧은 시간 내 정확한 점사가 나오기 힘듭니다.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도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고 상담하셔야 조금 더 정확한 점사, 바른 점사가 나올 수 있습니다. 점사를 기다려 주신만큼 정확하게, 구체적인 답을 드리고자 노력합니다.
02
질문을 드릴 때 상황을 얼마나
설명해 드려야 하나요?
얼마나는 내담자분의 마음먹기에 따라 다르겠지만, 상황이 구체적일수록 내담자님의 마음에 빨리 집중해서 바르게 보는데 도움이 됩니다. 자신의 상황을 솔직하게 털어 놓지 못하고 가리면서 상담을 하게 되면 두루뭉술한 답을 드릴 수 밖에 없습니다. 저를 믿고 상담을 요청하신 만큼 자신의 상황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려 주시면 좋습니다.
03
전화로 신점을 보더라도
자세한 점사가 나오나요?
대면하고 점사를 보는 것이 가장 정확하겠지만 전화로 신점을 본다고 자세하게 나오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내담자님과 제가 서로를 믿는 마음, 마음이 통하면 옳은 공수가 나옵니다. 최대한 마음을 서로 집중하는 것, 신령님의 말씀을 기다려 주신다면 대면상담처럼 자세한 점사를 들어 보실 수 있습니다.
04
선생님과 상담 받을 때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
크게 주의해야할 것은 없지만 자신의 상황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 놓아 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야지만 바른 답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모든 분들에게 좋은 답을 드리고 싶지만 내담자님의 상황에서 최선의 답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공수가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너무 서운해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05
가장 자신 있는
상담 분야를 말씀해주세요.
재회상담, 속마음이 가장 자신 있습니다. 헤어진 그 사람의 현재 상황과 나에 대한 마음 그리고 다시 닿을 수 있는 시기 등 그 사람을 이해할 수 있도록 말씀해 드리고 재회 방향에 대해 구체적으로 답해 드리고 있습니다.